정보/골프팁

[골프전시회] 골퍼들의 천국! 2015 한국골프종합전시회 현장기!

조니양 2015. 3. 13. 07:00



지난 1990년부터 만나 볼 수 있었던 KOGOLF! 골프 산업의 성장과 함께 해 온 골프 박람회에 조니양이 다녀왔습니다! 주말을 한국골프종합전시회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골퍼분들!! 집중~! 한국골프종합전시회 현장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



 2015 한국골프종합전시회


아침 일찍부터 고요한 듯한 코엑스홀에는 한국종합골프전시회가 준비되고 있었어요! 이번에는 어떤 부스들이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 들어와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어떤 새로운 제품들이 있을지도 굉장히 궁금했는데요.

한국골프종합전시회가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지 함께 만나볼까요?




입구 정보를 먼저 알려드리자면 14일에는 A4, 13일과 15일에는 A1이 오픈된다고 하니 먼저 유념해두시면 입구 찾기가 쉽겠죠? 평일과 주말의 관람시간도 조금씩 다른데요. 13일인 금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14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고 입장은 5시 30까지 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인 15일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시간으로 입장은 4시 30까지 마감한다고 하니 미리 체크해서 관람도 오래하지 못하고 돌아와야 하는 상황을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입장을 하면 이렇게 많은 부스들이 골퍼들을 찾아 헤매고 있어요 :) 조니양은 어디부터 볼까 고민하다가.. 조금은 멀지만 시타부스부터 구경하고 싶은 마음에 달려갔어요~!

평일 오픈 시간인 11시에 맞춰 왔더니 아직은 조금 한산한 것 같죠?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관람을 할 수 있었답니다 :)

박람회의 오픈 시간에 맞춰간다면 조금은 여유로운 관람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작년과 비슷하게 시타를 할 수 있었어요. 재미있는 사실은 시간마다 안내방송을 통해 시타 부스의 공을 줍는 시간도 따로 있더라고요 :) 저 많은 공들은 어떻게 주워야 할까? 라는 궁금증이 해결되는 것 같았어요!

골팬 여러분은 저와 비슷한 궁금증을 가진 적 없으신가요? ㅎㅎ





시타를 하면 음료쿠폰을 받을 수 있거나 시간별 각종 이벤트를 만날 수도 있어요! SNS 인증샷을 올리고 맥주를 먹을 수도 있고 골프공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가 하면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는 한국골프종합전시회!





골프 클럽, 시타 뿐 아니라 새로나온 골프화까지 전시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위의 사진과 같이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운동화를 찾아주는 등 자신의 발견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까지!!








골프 브랜드의 부스별로 특색있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어요. 영상으로 표현을 하는가 하면 부스의 디자인으로, 새로 나온 클럽과 비슷한 톤으로 맞추는 등 보는 재미, 치는 재미 거기다 뽑는 재미까지 있는 한국골프종합전시회 현장기였습니다!

이번 주말 날씨도 따뜻하다고 하는데, 코엑스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 구경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입장 Tip! XGolf 어플을 다운받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한국골프종합전시회 홈페이지 : http://kogolf.co.kr/